공지사항

사이트 위치
HOME
회원공간
공지사항
분당서울대병원 신경과 수면/뇌전증 분야 전임의 모집 공고
작성자
대한뇌전증학회
작성일
2020-11-10
조회
1022

신뢰받고 선도하는 분당서울대병원 신경과 수면/뇌전증 분야에서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임상 경험, 지식 함양 및 연구에서 알찬 보람과 결실을 보장합니다. 

  

저희 분당서울대병원 수면/뇌전증 파트는 교수 (3), 임상강사 (2), 전공의 (연차 당 2), 전문간호사 (1), 연구간호사 (2), 수면기사 (3)로 구성되어 있고, 가족 같은 팀 분위기로 서로 도움을 주며 원활한 업무 및 연구 진행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수면/뇌전증 파트의 장점은 관련 임상 진료 경험을 쌓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이고 내실 있는 교육과 좋은 근무 환경에서 수면/뇌전증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수면다원검사실에서 교수님과 함께 양압기적정압력검사 (titration)를 하며 자세히 배울 기회가 있고 다수의 지속적뇌파모니터링 판독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 학회 (신경과학회, 수면학회, 뇌전증학회 등)에 횟수 제한 없이 참석 가능하고 해외 학회의 경우 연 1회 이상 참석 및 300만원 정도의 병원 지원(1저자 초록 제출 시)이 있습니다. 또한 타과 및 타교와의 협업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져 본인의 적극성,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실험에 참여할 수 있고 유수의 SCI 저널에 좋은 논문저자로서 역할을 맡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개별 상담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자격: 신경과 전문의 취득(예정) 

- 신규 모집인원: (연차 당 정원 2명 중) 2 

- 근무조건: 분당서울대병원 Big 4 평균 이상 

- 근무시작일: 2021.3.1 ~ (전역예정자는 2021.5.1 ~) 

- 프로그램 담당: 책임 교수, 윤창호; 실무 교수, 윤지은 

- 연락처: 윤지은 (010-9203-6477, neurodocyo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