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이트 위치
HOME
회원공간
공지사항
대한뇌전증학학회 교과서 “임상뇌전증학 3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7
조회
287
대한뇌전증학회에서 출간된, 임상뇌전증학 3판에서는 눈부시게 발전을 이룬 뇌전증 분야의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였고, 기존의 개정판(2판)과는 다른 형식으로 구성하여 읽기 쉽게 집필하였습니다.
뇌전증은 뇌과학과 뇌의학의 발전과 함께 병인은 물론 진단과 치료 면에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기초 연구와 임상진료도 꾸준히 진보하여 많은 변화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대한뇌전증학회에서도 임상뇌전증학 3판을 계획하여 새로운 내용을 충분히 수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3판은 서론과 뇌전증지속상태 등의 새로운 내용과 함께, 뇌전증의 역사, 신약의 소개, 신경면역, 신경유전의 내용을 세부챕터로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임상적인 내용을 이전 판에 비해 비중 있게 다루었으며, 질적인 면에서도 개정판보다 그림, 표의 정교함을 높였습니다.
임상뇌전증학은 뇌전증환자를 돌보는 신경과, 소아청소년과, 신경외과,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가정의학과 등의 전문의는 물론, 약사, 기초연구자, 그리고 전임의, 전공의, 의대생 등의 교육자, 또한 임상심리사, 간호사, 사회사업가 등의 담당자에게 도움 되도록 집필하였습니다. 아울러 뇌전증 환자와 관련된 일을 하는 정책당국, 의료산업, 제약업계의 많은 관련자들에게 보다 쉽고, 올바른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지침이 되었으면 합니다.

구입문의: 범문에듀케이션 (02-2648-5474
링크: http://www.medicalplus.co.kr/detail/view.asp?GCCD=&G_CODE=2089114700021